지옥에서 온 판사 ost 노래모음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말의 첫날인 토요일입니다 아 요즘엔 아침 저녁으로 시원해져서 정말 좋습니다 아후 증말 지난 주만해요 얼마나 더웠던지 너무  힘들었어요 ㅎㅎ 그럼 잡설은 이만하고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sbs의 새 금토 드라마 지옥에서 온 판사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 드라마의 장르는요 액션 판타지라고 합니다 그리고 제목을 볼때 대충 유추할수 있겠죠 뭐 판사 나오는것 보니 뭐 판결 어찌 저찌하고 액션에 판타지 장를 섞은거 같습니다 매우 재미있을것 같아요 ㅎㅎ 아 그리고 이 드라마의 주인공으로는요 박신혜씨와 김재영씨가 주인공으로 출연하신다고 합네요 특히나 박신혜씨는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배우입니다 ㅎㅎ 솔직하게 얘기하면 이쁜 여배우는 모두 좋아한답니다 ㅎㅎ 우짜는 그래서 기대가 되는 드라마에요 그래서 저는 될 수 있으면 꼭 본방사수 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우선 여러분들께 매번 얘기하는것 이지만 죄송하단 말씀 드려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아서요 ost역시 발매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여러분들께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해드리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ost가 출시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