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친구아들 ost 노래모음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엄마친구아들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 드라마의 장르는요 로맨스이구요 드라마의 주인공으로는요 정해인씨와 정소민씨가 주인공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특히나 여주인공인 정소민씨는 제가 아주 아주 좋아하는 여배우입니다 그래서 저는 필히 본방사수 하려고해요 ㅎㅎ 매일 같은 레파토리죠 제가 왜 그러겠어요 진짜 쓸말이 없답니다 그래도 여배우는 제가 남자다 보니까 ㅎㅎ 이해해주세요 요즘 요 몇년 사이 글빨도 잘 않받아서 조금 성이없게 글을 쓴다는 말을 줄곧 듣고 있답니다 죄송합니다 그럼 삼천포로 빠졌던 글은 이만 줄이고 메인 글을 쓰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글고 여러분께 항상 죄송하단말을 드리고 있어요 어쩔 수 없어요 제가 포스팅을 할때에는 OST가 출시되지 않았기 때문에 올릴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OST가 출시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