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남매가 용감하게 ost 노래모음

 


 

 이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kbs2의 새 주말 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 드라마의 장르는요 가족 드라마라고 합니다 뭐 kbs2의 주말 드라마는 대부분이 가족드라마이죠 가슴 따뜻하게하는 가족드라마 말이지요 ㅎ 아 그리고 드라마의 주인공으로는요 이하나씨 그리고 임주환씨 김승수씨가 주인공으로 출연하신다고 하네요 특히 역시나 저는 제가 좋아하는 여배우 이하나씨가 주인공으로 출연한다고 해서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 드라마 말이지요 ㅎㅎ 진짜 재미지겠다 드라마 제목을 보면 아시겠지만 삼남매에 관한 드라마인것 같은데요 어떻게 드라마를 풀어나갈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 필히 본방사수 들가야 될것 같아요 ㅎㅎ 믿고 보는 kbs2 주말드라마 아니것습니까 ㅎㅎ 아 그리고 우선 여러분들께 죄송하단 말씀부터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여 우선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해드리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되고 드라마 ost가 출시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