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선녀전 ost


 계룡선녀전 ost

계룡선녀전 ost 노래모음 (계속 업데이트)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tvn 월화 드라마 계룡선녀전 ost 노래모음입니다 계룡선녀전은 백일의 낭군남 후속 드라마 이구요 원작이 웹툰인가 소설인가 그렇다고 합니다 그리고 역시나 인기에 힘입어 드라마로 제작이 되었다고 하네요 원작은 보지 않았지만 제가 좋아하는 문채원씨가 주인공으로 나온다고 하니까 기대가 되네요 ㅎㅎ 문채원씨 너무 이쁘시고 연기도 잘하시고 정말 좋아합니다 ㅎㅎ 그래서 더 기대가 되요 그래서 제가 여러분들께 오늘 이 드라마를 소개해 드리려고 이렇게 포스팅 하는것 아니겠어요 아 그리고 우선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되지 않은 관계로 ost가 발매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은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하구요 추후에 ost가 발매가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드라마 소개부터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전래동화 선녀와 나무꾼 비하인드가 궁금해? 699년 동안 계룡산에서 나무꾼의 환생을 기다리며 바리스타가 된 선녀 선옥남이 정이현과 김금 두 남자를 우연히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라고 합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