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택시 시즌2 ost 노래모음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sbs의 새 금토 드라마 모범택시 시즌2 ost 노래모음입니다 인기리에 방영이 되었던 모범택시가 시즌2가 나온다고 합니다 정말 기대되죠 ㅎㅎ 빨리 시간이 가서 본방사수 들어가려고 합니다 ㅎㅎ 아 그리고 장르랑 드라마 주인공들은 다 아시죠 그래서 추가로 소개를 하지 않겠습니다 아 근데 혹시 모르시는 분들이 있으실지 모르니까요 아래에 적어 놓을께요 아 그리고 우선 여러분께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제가 매번 얘기하죠 ㅎㅎ 제가 시간이 많지 않은 관계로요 미리 포스팅을 하고 있어서 그래서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있지 않고 ost도 올라오지 않은 주제에 관해서 선 포스팅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ost가 올라오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고 있습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