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두의 계절 ost 노래모음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mbc 새 금토 드라마 꼭두의 계절 ost 노래모음 입니다 이 드라마의 장르는요 판타지 로맨스라고 합니다 그리고 주인공으로는요 김정현씨와 임수향씨가 주인공으로 출연한다고 하네요 임수향씨는 제가 너무 좋아하는 여배우이신데요 드라마에 출연하신다고 하니까 너무 기대되는것 있죠 ㅎㅎ 아 빨리 보고잡네요 방영되면 바로 본방사수 들어가려고 생각중입니다 ㅎㅎ 아 그리고 우선 여러분들께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여 우선 여러분들께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해드리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ost가 출시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