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 ost 노래모음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음 TVN의 새 월화 드라마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 ost 노래모음 입니다 이 드라마의 장르는요 사극은 사극인데 정확히는 모르겠네요 치유물인가 ㅎㅎ 여튼 그렇습니다 그리고 드라마의 주인공으로는요 배우 김민재씨와 김향기씨가 주인공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아 혹시 김향기씨라면 그 아역배우 김향기씨 아닌가요 찾아 보니까 맞네요 신과함께의 김향기씨라고 합니다 어우 애기가 벌써 이렇게 컷다니 정말 세월 빠르네요 ㅎㅎ 이번 드라마에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필이 본방사수 들어가겠습니다 ㅎㅎ 아 그리고 여러분께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되지 않아서요 ost역시 발매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여러분들께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해드리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 되고 ost가 출시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