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프레데터 ost


 더 프레데터 ost

더 프레데터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요즘 극장가에 화제가 되고있는 영화 아놀드 형님의 프레데터의 후속작 더 프레데터 ost 노래모음입니다 와 프레데터 하니까 옛날 생각나네요 예전에 프레데터를 극장에 가서 보지 않았구요 비디오로 보았는데요 와 그때 정말 아놀드 형님 카리스마가 장난이 아니었답니다 그리고 세월이 흐르고 흘러 다시 후속작이 나왔는데요 이 영화를 보고 오신분들이 액션씬이 장난이 아니라고 합니다 그리고 약간 호불호가 갈린다고 하네요 그래도 뭐 평점도 그런데로 준수하고 볼만 하다는 평이 다수 인것 같아요 저도 그래서 이번 주말에 한번 보고 오려고 합니다 예전에 너무 재미지게 봐서 기대가 됩니다 ㅎㅎ 그럼 영화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다른 종의 dna를 이용해 더욱 영리하고 치명적으로 진화한 외계 빌런 프레데터 더욱 무자비해진 그의 등장으로 지구는 위협헤 휩싸이게 된다 특수 부대원 출신 퀸은 비밀 정부 미션에 참여 중인 진화생물학자 케이시를 만나게 되고 범죄 전력이 있는 전직 군인들과 함께 프레데터에 맞서 생존을 위한 사투를 벌이게 되는데 사냥 당할 것인가 살아남을 것인가 진짜 사냥은 지금부터다 라고 하네요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