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ost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ost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JTBC의 새 금토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ost 노래모음 입니다 아 드라마 제목이 참 저는 어디 밥 잘 사주는 예쁜 동생 없을까요 ㅎㅎ 저는 연상보다 연하가 좋아서요^^ 여튼 이 드라마에 손예진씨가 주연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손예진씨 하면 예전에 영화 클래식이 생각이 나는데요 정말 감동이었답니다 지금도 1년에 한두번씩은 다시 보는데 정말 좋아요 ㅎㅎ 그래서 이번 드라마도 기대가 됩니다 아 그리고 우선 죄송하단 말씀드려야 할것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되지 않은 관계로 ost가 아직 발매되지 않아서요 우선 드라마 티저와 티저 ost 그리고 드라마 소개를 하구요 추후에 ost가 정식발매되면 그때에 빛의 속도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다시한번 죄송하단 말씀드리겠습니다 ㅠ.ㅠ 그럼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