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노래듣기


 
 hot 노래듣기
 

ho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여 1세대 남성 아이돌 그룹 hot 노래모음입니다 hot 생각하니 예전에 제가 몸 아프기전에 사귀었던 여자친구가 생각이 나네요 hot를 너무 좋아해서 제가 질투를 조금 했답니다 ㅎㅎ 그래서 아니 얼마나 hot가 좋으면 저리 좋아할까 해서 저도 노래를 들어 보았는데요 와우 좋더라구요 ㅎㅎ 그냥 그 시대의 원탑 아이돌이 아닌게 아니였어요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들께 hot 노래를 들려드리기 위해서 이렇게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 그럼 노래 즐거이 들어주세요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