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판사판 ost


 
 
이판사판 ost
 

이판사판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SBS 새 수목 드라마 이판사판 ost 노래모음 입니다 드라마 이판사판의 주연은 박은빈과 연우진이 주연을 맏고 있는데요 장르는 판사를 주제로한 법정물? 뭐 아직 방영이 되지 않아서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법정물 비스무리 한것 같아요 ㅎㅎ 죄송합니다 아직은 잘모르겠네요 근데 보통 법정물 하면 검사나 변호사가 주로 나오는데요 이번드라마에는 신선하게 판사가 주인공으로 나오네요 ㅎㅎ 여튼 제가 좋아하는 박은빈이 주인공으로 나온다니 안볼수가 없죠 바로 시청하도록 하겠습니다 아 그리고 우선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드라마 이판사판은 아직 방영되지 않은 관계로 ost 역시 발매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드라마 티저 영상과 드라마 소개를 하구요 추후에 드라마 ost가 발매가 되면 그때 추가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그럼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오빠의 비밀을 밝히려는 법원의 자타 공인 꼴통 판사 지정주와 그녀에게 휘말리게 된 차도남 엘리트 판사 사의현의 이판사판 정의 찾기 프로젝트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박은빈 연우진 동하 나해령 이덕화 등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다고 합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