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스러운 아이돌 ost 노래모음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tvn의 새 수목 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 ost 노래모음입니다 음 이드라마는요 웹툰이 원작이라고 하더라구요 제가 웹툰은 보지않았지만 엄청인기있었던 웹툰이었다고 하더라구요 뭐 당연히 인기가 있으니 드라마로 제작되었겠죠 ㅎㅎ 아 그리고 드라마의 주인공으로는요 김민규씨와 고보결씨가 주인공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글고 드라마 제목과 같이 아이돌이 나오는것 보니 여성팬들이 아주 좋아할것 같아요 근데 여자 아이돌은 안나오려나요 저는 남자라서 여자 아이돌이 나오면 좋겠는데 여튼 어떤 드라마인지 본방사수 하겠습니다 ㅎㅎ 아 그리고 우선 여러분들께 죄송하단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야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되지 않은 관계로여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해드리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되고 드라마 ost가 출시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