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혼 ost 노래모음


 

 

 하이 안녕하세요 저는 안녕하지 못하네요 죄송합니다 어제부터 계속 어지럽고 울렁거리네요 스트레스성인지 먼지 이러다가 제가 지레 죽겠습니다 무었때문에 그러냐구요 이곳에다가 말할 수가 없어요 죄송합니다 제 블로그 보시는 분들이 걱정하실까봐 얘기를 못하겠네요 여튼 이렇게 계속 가다가는 제가 이 세상에 없어질것 같습니다 죄송합니다 사설은 그만 하구요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TVN의 새 주말 드라마 환혼 ost 노래모음입니다 이 드라마의 장르는요 판타지 로맨스 이구요 드라마의 주인공으로는요 이재욱씨와 정소민씨가 주인공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아 그리고 우선 여러분들께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야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여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먼저 해드리구요 추후에 드라마 ost가 발매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