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나라 ost

나의 나라 ost
나의 나라 ost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줄거리
고려말 조선 초를 배경으로 각자의 신념이 말하는 나의 나라를 두고 서로 에게 칼끝을 겨누며 권력과 수호에 관한 욕망을 폭발적으로 그려낸 액션 사극 이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양세종 우도환 설현 장혁 김영철 인교진 등 유명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혹시 드라마 ost가 발매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ost가 올라와 있지 않다면 바로 덧글 달아 주세요 바로 빛의 속도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나의 나라 ost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