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장금이 보고있다 ost


 대장금이 보고있다 ost

대장금이 보고있다 ost 전곡모음 (계속추가)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새 mbc 목요 드라마 대장금이 보고있다 ost 노래모음입니다 드라마 제목이 대장금이 들어가 있는것 보니 요리에 관한 드라마 같죠 맞아요 먹방 드라마라고 합니다 ㅎㅎ 근데 방송을 밤 11시에 하네요 밤늦개 먹방드라마를 하면 큰일인데요 ㅎㅎ 왜냐구요 계속 드라마 보고 있으면 야식 먹고 싶을것 아니에요 에라 모르겠다 먹고 싶으면 먹으면 되죠 뭐 ㅎㅎ 아 그리고 드라마의 주인공은요 신동욱씨와 유리씨가 주인공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기대가 되네요 아 그리고 우선 죄송하단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이 되지 않아서 아직 ost가 발매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먼저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먼저하구요 추후에 ost가 발매되면 그때 플레이어에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하단 말씀 드리겠습니다 그럼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오로지 먹는 게 낙이고 먹기 위해 사는 삼남매의 로맨스도 뿜뿜하고 침샘까지 뿜뿜하는 먹부림 예능 드라마 라고 합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