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나의 소녀 ost



안녕 나의 소녀 ost
 

안녕 나의 소녀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영화 안녕 나의 소녀 ost 노래모음 이라고 합니다 이 영화의 장르는 로맨스 라고 하네요 과거 첫사랑과 다시 만남에 관한 영화인가 봅니다 이영화도 과거로 타임슬립 하는 영화인가 보네요 재미질것 같은데요 지금 영화순위도 그다지 낮지 않구요 보고오신분들 평점도 그런데로 괸찮구요 근데 호불호가 조금 있는것 같아요 그럼 영화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눈 떠보니 1997년 다시 만난 나의 첫사랑 이번엔 고백할 수 있을까 1997년 학창시절로 돌아간 소년 드디어 시작된 첫사랑과의 험난한 썸타기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