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레터 ost


 
 러브레터 ost
 

러브레터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여러분이 아주 아주 잘아시는 바로 그영화 겨울에 더욱 보고싶은 아려한 첫사랑의 영화 바로 러브레터 ost 노래모음입니다 오갱끼데스까 라는 말을 유행시킨 그 영화 이기도 합니다 모르시는 분들이 없으시죠 요즘 젊은 분들은 모르시는 분들 게시려나요 아 모르시는 분들 없으려나여 거의 재 개봉을 일년에 한번씩은 꼭 하는것 같더라구요 이 영화를 보면 예전 첫사랑이 떠오르곤 합니다 ㅎㅎ 헤헤 제가 모솔일거라 생각하시는 분들 게실지 모르겠지만 모솔은 아니랍니다 ㅎㅎ 저 존잘이에요 ㅎㅎ 여자를 일부러 안사귀는거랍니다 못믿으시겠다고 믿거나 말거나 입니다 ㅎㅎ 농담이구요 존잘은 아니구요 중상정도요 ㅎㅎ 라고 말하고 싶지만 ㅠ.ㅠ 흑흑 ㅎㅎ ㅋ 여튼 러브레터는 일본에서 보다 한국에서 더 유명세를 탔던 영화라고 합니다 정말 재미지고 아련한 그런 영화에요 그리고 올해에도 최근에 재 개봉을 했다고 했서 이렇게 ost 모음을 준비해 보았어요 그럼 러브레터 ost 즐겁게 들어 주시구요 그럼 영화 소개도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오늘에서야 다시 꺼내봅니다 당시이 머문곳에서 가슴이 아파 이 편지는 차마 보내지 못하겠어요 첫사랑을 잊지 못했던 그녀 와타나베 히로코 이추억들은 모두 당신 거에요 첫사랑을 알지 못했던 그녀 후지이 이츠키

출연배우
나카야먀 미호, 토요카와 에츠시, 한 분샤쿠, 사노하라 카츠유키,사카이 미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