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스테이지 ost


 
 
드라마 스테이지 ost
 

드라마 스테이지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tvn단막극 드라마 스테이지 ost 노래모음입니다 드라마 스테이지는 뭐라고 얘기 해야 하나 예전에도 이런 드라마 했던것 같은데 아 마자요 드라마 스페셜인가 비슷한것 같네요 한편 한편이 내용이 다른 드라마 말이지요 신인작가 들이 아주 재미나게 드라마를 만들었다고 하네요 ㅎㅎ 근데 드라마 스테이지 ost 가 발매 되려나 어쩌려나 모르겠네요 그래도 음 기다리시는 분들이 혹시 계실지 모르니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ost가 발매 되지 않아도 어떤 드라마인지 소개하는 시간을 갖는것이니까요 실망하지 마세요 그리고 우선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매번 드라마 ost 포스팅 할때마다 하는 얘기인데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되지 않은 관계로 ost 가 말매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구요 추후에 ost가 발매되면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다시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드라마 소개
신인 작가의 톡톡 튀는 감수성과 tvn이 만났다 cj e&m 오펜 단막극 공모전에서 선발된 열 명의 신인 작가 그들이 선보이는 2017년 이 시대를 살아 가는 우리 들이 모습 이라고 합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