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혁의 사랑 ost


 
 
변혁의 사랑 ost
 

변혁의사랑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tvn의 새 주말 드마라 변혁의사랑ost 노래모음입니다 변혁의사랑의 여주인공으로는 제가 무지무지 좋아하는 강소라씨가 여주랍니다 ㅎㅎ 미생에서 강소라씨 정말 매력적이게 나왔었는데요 그때 제가 홀딱 반했었답니다 그런데 강소라씨 남자친구 있다면서요 흑흑 나의 강소라씨가 남자친구가 있다니 슬퍼여 하지만머 여자가 연예를 하는것은 자연스러운것이지요 하지만 흑흑 ㅎㅎ그리고 남주로는  최시원씨라고 합니다 최시원씨는 누군가요 남자배우들은 그다지 관심이 없어서요 ㅎㅎ 그리고 장르는 코믹반락극이라고 하던데요 재미질것 같아요 특이 드라마왕국인 tvn에서 만들었다니 아직 보지 않아도 재미질것 같습니다 아 그리고 우선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드라마 변혁의사랑 이 아직 방영되지 않은관계로 변혁의사랑ost 가 발매되지 않아서요 우선은 티저 영상과 드라마 소개를하구요 추후에 변혁의사랑ost 가 발매가 되면 그때 빛의 속도로 올로디록 하겠습니다 그러니 우선 ost가 없다고 실망하지 마세요 그럼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백수로 신분 하락한 생활력 제로의 재벌 3세 변혁과 고학력 고스펙의 생계형 프리터족 백준 그리고 금수저를 꿈꾸는 엘리트 제훈 등 세 청춘들이 세상을 바꿔나가는 코믹반락극 이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최시원 강소라 공명 김예원 이재윤 최재성 이한위 서현철 최대철 황정민 전배수 서이안 등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답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