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ost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ost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영화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ost 노래모음입니다 어찌 영화 제목이 으스스한데요 저는 처음 영화 제목을 보고 무슨 호러 영화인지 알았답니다 하지만 영화를 알아 보니 그렇지 않더라구요 멜로물 이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도서관의 사랑 뭐 떠 오르신것 없으신가요 바로 러브레터 말이지요 ㅎㅎ 러브레터도 도서관 사랑이야기 이지요 ㅎㅎ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는 또한 벚꽃이 흐날리는 봄날의 어느날을 떠오르게 하는 영화 이기도 하답니다 아 이제 실제 계절은 겨울로 치닿는데 영화는 따스한 봄이라니 정말 볼만 하겠죠 ㅎㅎ 보고 오신분들이 모두 볼만하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한번 보고오려고 생각중입니다 이런 러브스토리 영화 정말 좋아한답니다 그럼 영화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ost 즐겁게 들어주세요^^~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