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구봉구 노래듣기


 
 
길구봉구 노래듣기
 

길구봉구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데뷔 4년차 가수 길구봉구 노래모음입니다 길구봉구 노래 요새 인기 많죠 저는 처음에 음악듣기 전에 이사람들은 뭐하는 사람들이야 하고 가수야 뭐시기야 솔직히 여러분도 길구봉구 인상이 그다지 좋지 않다것 다 아시잖아요 솔직히 저는 무슨 조폭인줄 알았어요 ㅎㅎ 근데 노래를 듣고 보니 와우 완전 최고 무언가 소울이 느껴지는 음색이더라구요 최고 였어요 그래서 요즘 각종 인기 차트 오르네리는것 이라는것을 알게 되었죠 완전 저도 팬이 되어 버렸답니다 그래서 사람은 겉만 봐서는 안된다는 건가 봅니다 ㅎㅎ 그래서 제가 오늘 여러분께 길구봉구의 노래를 소개해 드리기 위해서 이렇게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 그럼 길구봉구 노래 즐겁게 들어주세요^^~~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