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그맘 ost


 
보그맘 ost
 

보그맘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mbc 새 드라마 보그맘ost 노래모음입니다 드라마 보금맘의 주인공으로 양동근씨와 박한별씨가 주연으로 출연했는데요 특히 양동근씨는 드라마에 오랜만에 나오는것 같네요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박한별씨도 드라마에 주인공으로 나옵니다 ㅎㅎ 그래서 꼭 보려구요 ㅎㅎ 근데 드라마 설정이 특이한게요 박한별씨가 로봇이라고 합니다 ㅎㅎ 아 그리고 우선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드라마가 방영되지 않은 관계로 보그맘ost 가 발매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보그맘 티저 삽입곡과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려고 합니다 다시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 그리고 보그맘 티저 삽입곡이 x파일의 오프닝곡이더라구요 그래서 혹시나 오해 하실것 같아서 이렇게 글로 적어 놓습니다 x파일 오프닝곡이 보그맘 티저 삽입곡이니 오해하지 마세요 제가 설마 아무거나 막 올려 놓겠습니까 그리고 보그맘 ost 는 발매 되면 바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한 천재 로봇 개발자 최고봉 손에서 태어난 휴머노이드 로봇 아내이자 엄마인 보그맘이 아들이 입학한 버킹검 유치원에 입성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을 잠은 예능 드라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양동근 박한별 아이비 최여진 황보라 정이랑 조연호 최정원 권현빈 등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다고 합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