란제리 소녀시대 ost


 
 란제리 소녀시대 ost
 

란제리소녀시대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9월 11일에 방영하는 새 월화 드라마 란제리소녀시대ost 노래모음 입니다 드라마 란제리소녀시대는 1970년대를 기반으로 하는 드라마 라고 합니다 재미지겠쥬 1970년대라 제가 태어나기도 전이네요 저의 큰누님이 태어난 시대인것 같네요 ㅎ 나이드신 분들은 드라마 보시면서 예전 생각 많이 나실것 같네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드라마 란제리소녀시대ost와 드라마 소개를 하려고 이렇게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 아 우선 죄송하다는 말씀 부터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음 드라마 란제리소녀시대는 아직 방영되지 않아서 아직은 정식ost가 발매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은 드라티 티저와 티저 삽입곡 그리고 드라마 소개를 하구요 추후에 정식 ost가 발매가 되면 그때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그럼 드라마 소개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1970년대 후반 대구를 배경으로 소녀들의 성장통과 사랑을 그린 드라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보나 채서진 서영주 이종현 여회현 도희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