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의 법정 ost


 
 
마녀의 법정 ost
 

마녀의법정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드라마 마녀의법정ost 노래모음입니다 드라마 마녀의법정의 장르는 추리 수사극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주연으로는 정려원씨와 윤현민씨인데요 특히 정려원 씨는 제가 좋아하는 배우이기도 해서 더욱 관심이 가는 드라마입니다 그러고 보니 제가 좋아하는 여배우들이 상당히 많으네요 ㅎㅎ 이러면 양다리인가요 ㅎㅎ 아니 세다리 네다리 다섯다리인가요 ㅎㅎ 그냥 예쁜 배우들은 다 좋은것 같아요 거기다가 연기력까지 좋은 배우들은 정말 좋더라구요 ㅎ 아 그리고 우선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겠습니다 드라마 마녀의법정이 아직 방영이 되지 않은 관계로 마녀의법정ost 가 아직 발매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드라마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구요 추후에 드라마 마녀의법정ost가 발매가 되면 그때에 빛의 속도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드라마 소개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출세 고속도로 위 무한 직진 중 뜻밖의 사건에 휘말려 강제 유턴 당한 에에스 독종마녀 검사 아미듬과 의ㅏ 사 가운 대신 법복을 선택한 본투비 훈남 초임검사 여진욱이 여성아동범죄전담부에서 앙숙 콤비로 수사를 펼치며 추악한 현실 범죄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법정 추리 수사극이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정려원 윤현민 전광렬 김여진 최리 김민서 이일화 김재화 전배수 윤경호 전익령 채동현 전미선 등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답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