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세기 소년소녀 ost


 
 
20세기 소년소녀 ost
 

20세기소년소녀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드라마 20세기소년소녀ost 노래모음입니다 드라마 20세기소년소녀는 원래는 9월 25일 방영되기로 했었는데요 무슨 이유에서인지 한주정도 늦춰지게 되었답니다 그래서 10월 2일 부터 방영이 된다네요 그리고 여기서 제일 중요한것은요 20세기소년소녀 여주인공이 바로 한예슬씨라네요 ㅎㅎ 제가 넘나도 좋아하는 배우입니다 한예슬씨 나이를 먹었는데도 전혀 나이들어보이지 않으네요 ㅎㅎ 항상 싱그럽다고 해야하나요 아 이번 드라마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ㅎㅎ 요즘들어서 드라마 볼게 많으네요 아 그리고 우선 죄송하다는 말씀 부터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드라마 20세기소년소녀ost 가 아직 방영되지 않은 관계로 드라마 ost가 발매되지 않았습니다 그레서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구요 추후에 ost가 발매가 되면 그때 빛의 속도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20세기소년소녀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어린 시절부터 한동네에서 자라온 35살 35년지기 세 여자들이 서툰 사랑과 진한 우정을 통해 성장해나가는 과정을 그린 감성 로맨스 드라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한예슬 김지석 이상우 류현경 안세하 이상희 오상진 등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다고 합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