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지니 노래모음 듣기


 복면가왕 지니 노래모음 듣기

복면가왕 지니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복면가왕 나이팅게일을 꺽고 올라온 복면가왕 지니 노래모음입니다 ㅎㅎ 나이팅케일이 이번에 패배하게 되어서 누구인지 정확히 알게 되었쬬 바로 씨야의 이보람씨였죠 ㅎㅎ 저는 사실 대충은 알고 있었찌만 정말 이보람씨인줄은 몰랐어요 예전에도 누구 같다 그러면 정말 믿고 그랬는데요 실제로 복면을 벗고 보면 그사람이 아닌적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도 아니겠거니 했지 뭐에요 ㅎㅎ 그리고 이번에 나이팅게일을 꺽고 새로운 복면가왕이 된 지니는 규현씨같다고 하던데 사실 복면을 벗어봐야 알지 않겠어요 ㅎㅎ 그리고 지니가 노래를 잘 부르긴 하더라구요 그래서 지니의 노래를 모아봤습니다 즐겁게 들어주세용^^~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