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걸리버 노래모음 연속듣기



복면가왕 걸리버 노래모음 연속듣기

복면가왕 걸리버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복면가왕 걸리버 노래모음입니다 ㅎㅎ 이번에 클림트를 이기고 새 가왕이 된 걸리버는요 사람들이 예상하기를 데이브레이크의 이원석씨라고 많이 하시더라구요 근데 제가 생각하기에도 비슷한것 같기도하더라구요 근데 정확하진 않은것 같아요 약간 에메모호하다랄까나 ㅎㅎ 여튼 그렇더라구요 근데 노래 너무 잘 부르더라구요 어후 진짜 ㅎㅎ 귀가 호강할정도의 음색이었어요 ㅎㅎ 역시 클림트를 깨고 복면가왕이 될 수 있었겠구나 라고 생각이 되더라구요 ㅎ 그래서 제가 여러분께 복면가왕 걸리버 노래를 들려드리기 위해서 이렇게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 ㅎ

*혹시 복면가왕 걸리버의 노래가 잘리거나 하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복구해 드립니다^^*

그리고 복면가왕 걸리버의 노래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