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노래모음 연속듣기



아이즈원 노래모음 연속듣기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요즘 떠오르는 여성 아이돌 그룹 아이즈원 노래모음입니다 아이즈원 맴버들 요즘 인기가 정말 많은데요 비쥬얼도 좋고 노래도 좋아서 요즘 한창 뜨고 있어요 처음에 나왔을때 와 정말 귀엽고 깜직한 아이돌 그룹 나왔구나 했답니다 그리고 노래를 들어보니 와 정말 좋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삼촌팬이 되어 버렸답니다 ㅎㅎ 애기들 너무 귀여워요 ㅎ 뭐 애기라고 하니까 조금 그런데요 저한테는 애기랍니다 나이 드신 분들은 어린 친구들 보면 다 그렇지 않나요 마치 어린 조카들이 율동하는것과 같이 정말 귀엽고 깜직하고 그러네요 ㅎㅎ 그럼 맴버들 소개를 한번 해볼까요 ㅎㅎ

맴버
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

*혹시 듣고 싶으신 아이즈원의 노래가 있으면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그리고 아이즈원의 노래는 계속 추가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이또한 업데이트가 되어 있지 않으면 바로 덧글 달아주세요 바로 올려드립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