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드풀2 ost



데드풀2 ost
 

데드풀2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영화는 바로 4일 뒤에 개봉하는 올해 최고의 영화라고 해도 군말 없을것 같은 영화 데드풀2 ost 노래모음입니다 그리고 데드풀1의 번역가 분이 다시 2에서도 번역을 맡으셨다고 합니다 1에서 찰진번역 2에서도 본다니 너무 재미질것 같네요 ㅎㅎ 그리고 영화가 아주 잘나왔다고 합니다 영화 어벤져스3보다 더 화끈하다고 하네요 ㅎㅎ 그래서 더욱 기대가 됩니다 ㅎㅎ 그럼 데드풀2 ost 즐겁게 들어주시구요 그럼 영화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앗 그리고 까먹을뻔했는데요 아직 영화 개봉이 안되서 그런가 ost가 아직 나온게 얼마 없네요 그래서 우선 나온 ost 올리구요 추후에 또 나오면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마침내 그분이 오신다 이번엔 혼자가 아니다 임차료를 위한 비밀 실험에 참여한 후 강력한 힐링팩터 능력을 지닌 슈퍼히어로 데드풀로 거듭난 웨이드 윌슨 운명의 여자친구 바네사와 행복한 미래를 꿈꾸지만 다시 나락으로 떨어지고 밑바닥까지 내려간 데드풀은 더 나은 사람이 되기로 결심한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