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남자 오수 ost


 
 
그남자 오수 ost
 

그남자 오수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ocn 새 월화 드라마 그남자 오수 ost 노래모음 입니다 드라마 오수의 장르는 썸 로맨스 라고 하네요 ㅎㅎ 그리고 주인공으로는 이종현과 김소은씨가 주연을 맞는다고 하네요 평소에 김소은씨 좋아라 했는데 다시금 티비에서 볼 수 있어서 정말 좋으네요 ㅎㅎ 그리고 죄송하단 말씀드려야 할것 같아요 아직 드라마가 방영되지 않은관계로 ost가 발매가 되지 않아서요 ost를 올려 놓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우선은 티저와 드라마 소개를 우선하구요 추후에 ost가 발매 되면 번개같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다시한번 죄송하단 말씀드리겟습니다 그럼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