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만이 내세상 ost


 
 그것만이 내세상 ost
 

그것만이 내세상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영화 그것만이 내세상 ost 노래모음입니다 영화 그것만이 내세상 주연이 이병헌씨인데요 와 보고 오신분들이 그렇게 재미지다고 하시네요 정말 이병헌씨는 연기에 대해서만은 정말 깔께 없다는것이 다시금 입증이 되는 영화라고도 합니다 그리고 현재 영화순위 1위에 올라와 있구요 영화 내용은 정말 웃기고 정말 슬프다고 하네요 저도 이번주에 보고 와야 겠어요 ㅎㅎ 다행이 이번주에는 프리하네요 아버지가 대상포진에 걸리셨었는데요 이제 많이 나으셔가지구요 본가에 내려가보지 않아도 될것 같아요 그래서 이번주는 극장에서 살려구요 ㅎㅎ 겨울에는 날이 추워서 저는 등산을 못하니 유일한 취미가 영화보는것 입니다 ㅎㅎ 그럼 영화 소개하도록 할께요

줄거리
한때는 동양 챔피언이었지만 지금은 오갈 데 없어진 한물간 전직 복서 조하 우연히 17년만에 헤어진 엄마 인숙과 재회하고 숙식을 해결하기 위해 따라간 집에서 듣지도 보지도 못했던 뜻밖의 동생 진태 와 마주한다 난생처음 봤는데 동생이라고 라면 끓이기 게임도 최고로 찰하지만 무엇보다  피아노에 천재적 재능을 지닌 서번트증후군 긴태 조하는 입만열멘 네 타령인 심상치 않은 동생을 보자 한숨보투 나온다 하지만 캐나다로 가기 위한 경비를 마련하기 전까지만 꾹 참기로 결심한 조하는 결코 만만치 않은 불편한 동서 생활을 하기 시작하는데 살아온곳도 잘하는 일도 좋아하는 것도 다른 두 형제가 만났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