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만지 새로운 세계 ost


 
 
쥬만지 새로운 세계 ost
 

쥬만지 새로운 세계 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요 영화 쥬만지 새로운 세계 ost 노래모음 입니다 영화 쥬만지는 제가 중학교때인가 고등학교 때인가 개봉한 영화인데요 그당시 너무 충격을 받았습니다 너무 재미도 있구요 컴퓨터 그래픽이 거의 실사와 같아서 말이지요 ㅎㅎ 정말 잘만든 영화이구요 제가 좋아하는 배우 지금은 돌아가셧지만 로빈윌리엄스의 작품이기도 합니다 내용도 재미있지만 조금 감동적이기도 했던 영화로 기억하고 있어요 그런데 그 후속작이 나오고 아직 국내에서는 개봉이 안되었지만요 벌써 해외에서 1억 5천만불의 수익을 올리고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시간이 된다면 보고 오려고 합니다 그리고 재가 좋아하는 배우중 하나인 잭 블랙이 이번 쥬만지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너무 좋아요 ㅎㅎ 또 얼마나 웃겨줄지 기대가 됩니다 ㅎㅎ 그럼 ost 즐겁게 들어주시구요 영화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학교 창고를 청소하다가 나락은 쥬만지 비디오 게임을 발견한 네 명의 아이들 게임 버튼을 누르는 순간 화면속으로 빨려 들어가 버렸다 거대한 몸집의 고고학자 닥터 브레이브스톤 으로 변한 공부벌레 스펜서 슈퍼여전사 루비라운드하우스가 된 운동신경 제로마사 저질체력의 동물학 전문가 무스 핀바가 된 예비 풋볼선수 프리지 중년의 지도 연구학 교수 셀리 오베론으로 변해버린 퀸카 베서니까지 게임 안에서 주어진 목숨의 기회는 단 세번뿐 이들은 자신의 아바타가 가진 능력으로 게임속 세계를 수해야만 현실로 돌아갈 수 있는데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