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빛 내 인생 ost


 

황금빛내인생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다음달 그러니까 다음주 9월 2일 토요일에 첫방을 하는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내인생OST 노래모음입니다 남주로는 박시후씨 그리고 여주 제가 좋아하는 신혜선씨가 주인공으로 나온다고 하네요 ㅎㅎ꼭 봐야지 ㅎㅎ 여러분도 첫방 놓치지 마세요 ㅎㅎ 아 그리고 우선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음 드라마가 아직 방영되지 않은 관계로 아직 ost가 발매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황금빛내인생 티저와 티저 삽입곡 그리고 드라마 소개를 하구요 추후에 드라마가 방영이되고 ost가 정식 발매되면 그때 추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금수저로 신분 상승 기회를 맞이한 여인이 도리어 나락으로 떨어지며 그 안에서 행복을 찾는 방법을 깨닫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박시후 신혜선 이태환 서은수 등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답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