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선 ost


 
 
병원선 ost
 

병원선ost 노래모음

그럼 오늘 소개할 노래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노래는 mbc의 새 수목 드라마 병원선ost 노래모음입니다 드라마 병원선은 드마라 이름과 같이 메디컬 드라마 인것 같네요 자세히는 저도 잘 모르지만 말이지요 ㅎㅎ 그리고 주연으로 제가 좋아하는 하지원씨가 나온다고 합니다 ㅎㅎ 하지원씨 너무 좋아요 ㅎㅎ 아 그런데요 죄송하다는 말씀 드려야 할것 같아요 드라마 병원선은 아직 방영되지 않은 관계로 ost가 발매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선은 드라마 소개를 하구요 추후에 병원선ost 가 발매되면 그때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그럼 우선 드라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인프라가 부족한 섬에서 배를 타고 의료 활동을 펼치는 각기 다른 사연을 가진 의사들이 섬마을 살마들과 인간적으로 소통하며 진심을 처방할 수 있는 진짜 의사로 성장해나가는 세대 공감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라고 합니다

출연배우
하지원 강민혁 이서원 권민아 김인식 김광규 정경순 이한위 장서원 송지호 등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답니다



댓글 쓰기

0 댓글